CAFE

★ ··· 하프타임

가난이 대물림되는 과정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2,21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3 남일이 아님. 아직 애들도 어린데 은퇴하면 얼른 다른일자리 구해야 할 것 같음
    즐기다 애 늦게 낳은게 일면 후회되기도 ㅠㅠ
  • 답댓글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3 요즘 많이 늦어진 추세긴 하지만ㅠ 혹시 30대 후반에 낳으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4 gjditdi5d85dkydo6d 둘째는 거의 40에 낳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4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아하 고생이 정말 많으셨겠어요
  • 작성자Real Reds | 작성시간 26.06.03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