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교도소에서 바베큐 파티를 한다고요?.jpg

작성자멘유|작성시간26.06.03|조회수1,779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준호 | 작성시간 26.06.03 돈받고 뺑끼치게 만들어주는곳이네. 이게 허가를 받아? 다 불태워버려야지
  •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03 교회업이 또 새로운 사업 하는 구만
  •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03 돈을 받으려면 아예 진짜 어마어마하게 받고 고기를 구워주던가
  • 작성자성남전위대장 | 작성시간 26.06.03 높으신분들 많이가겄네...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3 민영 교도소 이게 말이 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