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윤서인 페이스북

작성자멘유|작성시간26.06.03|조회수1,870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iovanni Leoni | 작성시간 26.06.03 오세훈이가 만든건 명물도 아니잖아 거기다 위험한 서울이면 제일 최악아님??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 작성시간 26.06.03 끝에 두 문단만 뺐으면 가치관 차이로 볼수있는 나름의 이유는 된다 보는데 이런거 보면 말이나 글에서 덜어내는게 참 중요한거 같음.
  • 작성자울산호랑님 | 작성시간 26.06.03 지 면상매일보고사는 와이프의심정이란~아~같은과이지
  • 작성자수눤믈누닁스 | 작성시간 26.06.03 지독하게 못 생겨가지고
  •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03 윤서인이 오세훈 편들었다? 패배시그널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