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이수지 유치원 교사 마지막회에 달린 댓글.jpg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03|조회수15,839 목록 댓글 4

https://youtu.be/jYNEUAvTPWA?si=FlTFi8J0BP5TXam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3 첫번째 댓글 어머니 어휴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3 진상 유치원 부모가 진상 초등학교 부모 진상 중학교 부모 진상 고등학교 부모 진상 대학교 부모 진상 군대부모 진상 회사 부모로 진화들 하죠 같은 학부모로써 세태가 왜 이렇게 됐는지 너무 안타깝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그니까요. 도대체 그 사람들은 교육을 어떻게 받았는지. 개탄스럽습니다.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투표권도 없는 아이한테 정치 얘기하면 뭐 어때서?
    엄마아빠한테 누구 찍어라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미국처럼 할 수 있게 법을 바꿔야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치원,어린이집~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학부모들이 정당하지 못한 반복민원 또는 폭언하면 해당 기관에서 고소할 수 있게 바뀌어야 합니다.
    물론 이게 남용되어서는 안되겠지만 이런게 법원 판례로 좀 쌓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