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맞으면 합의금 받고 개꿀설을 따라하면 안되는 이유.txt

작성자멘유|작성시간26.06.03|조회수2,491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03 자존심이고 뭐고 그냥 죄송함다 하고 피해야함. 죄송하다 했는데도 계속 시비걸고 그러면 그냥 아무생각말고 그 자리 빨리 벗어나야함. 여자친구 앞이라고 가오잡고..필요없음. 손잡고 바로 튀어야함.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3 이거 마즘
  •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03 ㄹㅇ 진짜를 만나면, 합의 해도 본인이 더 손해임.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03 요새ㄸㄹㅇ들이 넘 많아서 튀어야함
  • 작성자No14.Ko Jong Su | 작성시간 26.06.03 내일이 없고 잃을게 없는 인간들이 뵈는게 없으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