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03 자존심이고 뭐고 그냥 죄송함다 하고 피해야함. 죄송하다 했는데도 계속 시비걸고 그러면 그냥 아무생각말고 그 자리 빨리 벗어나야함. 여자친구 앞이라고 가오잡고..필요없음. 손잡고 바로 튀어야함.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03 이거 마즘
-
작성자킹사 작성시간 26.06.03 ㄹㅇ 진짜를 만나면, 합의 해도 본인이 더 손해임.
-
작성자밀키스 작성시간 26.06.03 요새ㄸㄹㅇ들이 넘 많아서 튀어야함
-
작성자No14.Ko Jong Su 작성시간 26.06.03 내일이 없고 잃을게 없는 인간들이 뵈는게 없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