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골드만삭스 “1만2000간다” 전문가 “반도체 끝 아냐”···낙관론 커진 국내 증시, 지금 타도 될까? 작성자김바덕|작성시간26.06.03|조회수5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3151317239골드만삭스 “1만2000간다” 전문가 “반도체 끝 아냐”···낙관론 커진 국내 증시, 지금 타도 될해외 투자은행(IB)과 국내 증권사가 잇따라 코스피 목표치를 1만대까지 끌어올리며 증시 낙관론에 힘을 싣고 있다. 미국·이란 전쟁의 불확실성이 이어지고 있고 외국인 매도세와 금리인상 가능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atcliffe | 작성시간 26.06.03 고점신호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