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말투 vs 요즘 말투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3 ㅋㅎㅋㅎㅋㅋㅋㅎ는 ㅇㅈ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남라 작성시간26.06.03 대략난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사 작성시간26.06.03 밥먹었수산시장 고전 웃대 밈 아닌가. 요즘 다시 쓰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타이밍 작성시간26.06.03 데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갰랍랍 작성시간26.06.03 ㅖㅖㅖ ㅖㅖㅖ ㅖㅖㅖ ㅖㅖㅖ ㅖㅖㅖ ㅖㅖㅖ ㅖㅖㅖ~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bin van Persie 작성시간26.06.03 밤티 아르 꺼드럭충 말곤 다 안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루키안 작성시간26.06.03 안습 OTL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야르는 진짜 많이 쓰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3 욕도 옛날 욕 요즘 욕이 있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aris 작성시간26.06.03 근데 야르는 옛날에 쓰던 말인데 요즘 왜 다시 쓰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gle 작성시간26.06.03 말이 길어졌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운재 작성시간26.06.03 헐랭방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신적인악마 작성시간26.06.03 말을 줄이는게 아니라 늘어버렸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03 밥먹었수산시장은 ㄹㅇ 처음 들어보는데 나머진 다 들어봤음 밤티나 야르 같은건 진짜 많이 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