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17시 기준 투표율 작성자Hailee Steinfeld|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혜정광경성목현덕정문 작성시간26.06.03 60못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3 60퍼 넘기기 힘들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3 56분 남았는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ub Atlético de Madrid 작성시간26.06.03 60 겨우 찍을지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글 작성시간26.06.03 80은 넘어야 의미있는데 무관심한 사람이 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타의일생 작성시간26.06.03 그러고 보면 지난 대선은 정말 대단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03 지금 투표하러 가는중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03 추세보면 18시에는 59.x정도 찍고 나머지 다 끝난 19:30 쯤에 60 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은빈 작성시간26.06.03 오늘은 보궐이 아니라 18시까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ogle 작성시간26.06.03 오늘은 6시까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03 박은빈 엇, 22년 지선에는 19:30시에 50.9 숫자가 있는데 22년이랑 지금 지선이 제도가 바뀐건가요?저 숫자가 18시에 문닫고 나머지 기다린 인원들 추가된 숫자 같아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랑 작성시간26.06.03 신길동유망주 그땐 감염병 때문에 공직선거법 단서 조항에 의거, 예외적으로 늘어난 거였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03 파랑 저땐 코로나 예외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meday 작성시간26.06.03 최종61 나오겠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스 로시츠키 작성시간26.06.03 영남권 투표율이 높긴하네요 ㄷㄷ부울경 다 가져온다 장담하긴 힘들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피 알 딘 작성시간26.06.03 경기도가 낮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 작성시간26.06.03 경기도 방금 투표 완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