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뉴이재명' 다 모여!!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1,406 목록 댓글 10

 

 

경향x한국일보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저 분들이 민주당을 지지했다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틀보이 | 작성시간 26.06.03 저사람 기자 아닌가요? 기자가 저러고 있다고요?
  •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03 여기도 최악이네
  • 작성자Sososo | 작성시간 26.06.03 이제 친이재명 아닌 거 다 들어났는데 지들끼리만 뉴이재명이라고 우기고 있네
  • 작성자Amantes Verum | 작성시간 26.06.03 사그러드는 레거시 미디어에서 편을 들어준다??
  • 작성자짱구는 옷말려 | 작성시간 26.06.03 한경오중에 경향이 제일 이상하더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