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뉴이재명' 다 모여!!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1,40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향x한국일보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저 분들이 민주당을 지지했다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틀보이 | 작성시간 26.06.03 저사람 기자 아닌가요? 기자가 저러고 있다고요?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03 여기도 최악이네 작성자Sososo | 작성시간 26.06.03 이제 친이재명 아닌 거 다 들어났는데 지들끼리만 뉴이재명이라고 우기고 있네 작성자Amantes Verum | 작성시간 26.06.03 사그러드는 레거시 미디어에서 편을 들어준다?? 작성자짱구는 옷말려 | 작성시간 26.06.03 한경오중에 경향이 제일 이상하더만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