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3
정규직 ㄷㄷㄷ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7. Beckham
|
작성시간
26.06.03
표정ㅋㅋㅋㅋ
-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03
데뷔초때부터 멤버수가 많다보니까 입단속이 안됐어가지고ㅋㅋ 깨방정 관련해서는 거의 트라우마급일거임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03
잘몰라서 그런데 정규앨범이니 이런게 발설금지할 만큼 중요한 사항임? 오히려 홍보되고 좋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