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SNS][나는 솔로] 31기 옥순 인스타 사과문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3|조회수8,75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03 카톡 캡쳐로 사과했다는 스토리 봤는데 내가 사과하지만 못받아주면 어쩔 수 없고 이런 태도라...
  • 답댓글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03 ㄹㅇ 사과했다는거 보여주기 위한 사과 같았음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03 여기는 끝나고도 오래가네
  • 답댓글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03 오늘 돌싱 방송으로 폭탄이 돌아가야 끝날거 같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4 진짜 16기 이후로 참 뭣 같은 기수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