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넥슨 작성시간 26.06.03 카톡 캡쳐로 사과했다는 스토리 봤는데 내가 사과하지만 못받아주면 어쩔 수 없고 이런 태도라...
-
답댓글 작성자Madrid 작성시간 26.06.03 ㄹㅇ 사과했다는거 보여주기 위한 사과 같았음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 26.06.03 여기는 끝나고도 오래가네
-
답댓글 작성자Google 작성시간 26.06.03 오늘 돌싱 방송으로 폭탄이 돌아가야 끝날거 같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4 진짜 16기 이후로 참 뭣 같은 기수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