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6·3 지선] 인천 일부 투표소서 투표용지 부족…추가 이송해 투표종료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3|조회수2,099 목록 댓글 1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16812?sid=102

 

6·3 지방선거 투표일인 3일 인천시 연수구 일대 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일부 유권자들이 대기하는 등 소동이 빚어졌다.

3일 인천시 연수구와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5동 제1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유권자들이 잠시 대기해야 했다.

당시 투표관리관 등이 인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투표용지가 부족할 것 같다"며 미리 상황을 알려 오후 5시 30분께 투표소에 투표용지가 도착했다.

이 과정에서 유권자들이 10분가량 대기하며 항의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수구 동춘1동 한 투표소에서도 20∼30명분의 투표용지가 부족해 선관위에서 투표용지를 추가로 이송했다.

이에 기다리던 유권자들은 오후 6시 이후 투표를 마친 것으로 파악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drés Iniesta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뭐하냐?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3 임마들 지난 지선 정도 생각하면서 안일하게 준비해놨네. 사회 분위기도 모르나
  • 작성자김경수도지사 | 작성시간 26.06.03 심각하다
  • 작성자홍밸리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심각하네 진짜
  • 작성자성남전위대장 | 작성시간 26.06.03 부정선거무새들 신나겄네... 구실거리 생겨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