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선관위, 오후 9시 '투표지 부족 사태' 브리핑…대국민 사과키로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ndrés Iniesta 작성시간26.06.03 민주주의 근간이 선거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d velvet 작성시간26.06.03 진짜 제정신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포구존버 작성시간26.06.03 오전 추세로만봐도 추가준비를 바로 요청했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버터고구마 작성시간26.06.03 선관위 위원장 사퇴해야지 사과는 약하다 이게 뭔 말도 안되는 상황이냐고 아낄껄 아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3 이것들은 대체 하는게 뭘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구든보내버릴줄알아 작성시간26.06.03 투표일 제일 높은 곳도 부족 사태는 안일어나는데 뭔데 투표용지가 부족하냐 ㅋㅋㅋ 이러니까 부정선거론이 먹히는거지 ㅋㅋ 투표 못하고 돌아간 사람도 있을텐데 그건 어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민메 작성시간26.06.03 돌았나 진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준호 작성시간26.06.03 선관위 진짜 뭐하는 집단이냐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이는빼고주세요 작성시간26.06.03 진짜 일 못하네. 이러니까 음모론자들이 힘을 받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작성시간26.06.03 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3 그냥 얘들은 일을 안하는 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관위존재 이유를 모르겠다 이젠지방직공무원들이 다 하고있는데 왜 선관위를 둠? 일처리 매번 개판이라, 매번 부정선거 의혹 일어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ofessor 작성시간26.06.03 지금 당장 도개자 박아도 모자를판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곰 작성시간26.06.03 사과한다고 끝날일인가 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땡복 작성시간26.06.03 존재 이유를 모르겠는 선관위문서만 보내고 정작 투표소에서 관리하는건 일반 공무원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바페 작성시간26.06.03 진짜 일처리 수준하고는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03 선관위 윗선 다 짤리겠구만책임자 문책에서 끝나선 안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03 허드렛일은 공무원이 다하고 선관위는 뭐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현 작성시간26.06.03 선관위 내부 극우 관련 쁘락치가 있지 않고선 저럴 수가 없지! 극우새끼들한테 먹잇감 준거 보면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26.06.03 선관위 싹 갈고 법도 바꿔서 선거 사무 책임을 선관위가 지게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03 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