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되면 좋은점 하나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2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릴적 가지지 못했던 레고, 프라모델, 변신 합체 로봇 살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murta | 작성시간 26.06.03 맞습니다 지금 로봇을 산처럼 쌓아가고 있네요 ㅋㅋ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03 20대에 항상 돈에 쪼들려서 그런지차라리 돈있는 30대가 남ㅋㅋㅋㅋ 작성자린델이 | 작성시간 26.06.03 저게 다 얼마닙까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3 결혼하면 다시...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03 돈만 남지 체력도 하고싶은 열정도 없음 ㅋㅋ 그래서 걍 사고 썩힘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