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직장인되면 좋은점 하나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25 목록 댓글 6


어릴적 가지지 못했던 레고, 프라모델, 변신 합체 로봇 살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murta | 작성시간 26.06.03 맞습니다 지금 로봇을 산처럼 쌓아가고 있네요 ㅋㅋ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03 20대에 항상 돈에 쪼들려서 그런지
    차라리 돈있는 30대가 남ㅋㅋㅋㅋ
  • 작성자린델이 | 작성시간 26.06.03 저게 다 얼마닙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3 결혼하면 다시...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03 돈만 남지 체력도 하고싶은 열정도 없음 ㅋㅋ 그래서 걍 사고 썩힘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