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직원: 예상보다 투표율이 높아서 투표용지가 부족하게 됐다 작성자멘유|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피싸커 작성시간26.06.03 백프로의 두세배로 채워놨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26.06.03 이거로 전 확신합니다 우리나라 부정선거는 없는거로저딴 놈들이 부정선거 했으면 진작에 부정선거 음모론이 아닌 찐증거들 차고 넘쳤을거임저 정신머리로 무슨 부정선거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poo 작성시간26.06.03 어휴 이게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준호 작성시간26.06.03 평소에 개꿀빨다보니 꿀에 절여졌나 뭔소릴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펠레 작성시간26.06.03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귱 작성시간26.06.03 왜자꾸 이런 빌미를 주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3 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03 말이 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우 작성시간26.06.03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ndalf the Grey 작성시간26.06.03 아니 말이 되냐 씨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주 작성시간26.06.03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델피에로10 작성시간26.06.03 진짜 이걸 말이라고 하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DUDE 작성시간26.06.03 ㅁㅊㅅㄲ들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unalove 작성시간26.06.03 모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나믹피치 작성시간26.06.03 그럼 예산을 어따 슈킹 했다는자백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소민 작성시간26.06.03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3 하.. 그게 변명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 삼성 작성시간26.06.03 그럼대구나 전라도쪽 투표율 높은 지역은?? 말같지도 않은 소릴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