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William SALIBA작성시간26.06.03
투표 용지는 미리 다 출력해놓은게 맞다고 들음. 다만 투표소에 100퍼센트 다 가져다 둔게 아니라 어느정도 지난 지선 투표율 반영해서 가져다두고 여유분은 선관위에 보관하다가 추세보고 미리 채워놔야 하는건데...저쪽 투표소 선관위 직원이 일 똑바로 안한 느낌이네요. 는 송파구 투표용지를 50퍼만 해놨다네... 뭐여
작성자제이든 삼촌작성시간26.06.03
진영을 막론하고 결과가 어찌됐건 민주국가에서 저딴 말도 안되는 이유로 투표 못하면 저 말 안나오겠음? 진짜 하는 일이 몇 년에 한 번 하는 투표 준비하는 건데 그거 하나 똑바로 못해서 찐빠내고 있네. 조직 자체가 잘해도 티 안나고 평소 상시로하는 일도 없고 하니까 기강 자체가 맛탱이가 가버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