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장동혁 "이번 서울 선거는 오염됐다.. 필요하면 재선거 실시해야"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우철 작성시간26.06.03 할말없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합시다 작성시간26.06.03 선거비 내면 인정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03 재선거는 뭐 공짜로 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빈대북라이너 작성시간26.06.03 니조랄 비듬감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win 작성시간26.06.03 왜 준비를 이렇게 밖에 못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03 일부러죠ㅋㅋㅋ 부정선거 여론 생성(50년은 써먹을듯) 재투표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 상황 만들어 갈라치기 극대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11네드베드 작성시간26.06.03 살살합시다 그 말은 선관위가 이번 선거 자체를 부정했다는 말이에요 투표 용지 준비를 일부러 부족하게 했다면 이미 부정선거 인정한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 삼성 작성시간26.06.03 입장바꿔 생각하면 맞는말이지 하필 보수 유력지에서만 투표용지가 부족하다? 합리적 의심할만하지 반대였어도 난리났을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웅이 작성시간26.06.03 우리만 피해보네요 바보선관위땜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준호 작성시간26.06.03 조사철저히 해야됨. 솔직히 모르고했다는거 말이안된다. 그만큼 개ㅂㅅ짓거리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03 민주당에 지선 다 내주고 당대표를 연임할 수 있는 길이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