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녀온 사람들이 생긴다는 병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lub Atlético de Madrid 작성시간26.06.04 엘지 생건 왜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ovelyz 류수정 작성시간26.06.04 엘지생건이 코카콜라 독점계약인데 가격을 비싸게 받으니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04 환율때문에 더 싸게 느껴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이런식이야 작성시간26.06.04 중국 코카콜라 5백밀리리터 3위엔.한국돈 670원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26.06.04 12년도인가 그때 중국 코카콜라 1.5리터가 5위안인가 그랬던거 같은데맥주도 싸고 콜라도 싸고 되려 생수가 비싸보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항상이런식이야 작성시간26.06.04 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확실한건 한국 물보다 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영 작성시간26.06.04 개부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04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콜라 마실 수 있어서 좋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정은 작성시간26.06.04 콜라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전주 작성시간26.06.04 요즘 많이 내려온거임. 아니 물가 상승률대비 많이 못올린거. 펩시라임제로가 나온 이후로 가격 못올렸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뿔소 작성시간26.06.04 58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지현 작성시간26.06.04 이거랑 김 엄청 들어간게 뚜껑 열때 느껴짐펩시도 종류 여러개인거 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라또 작성시간26.06.04 자판기에서 녹차 파는것도 엄청 맛있던데 ㅋㅋ한국와서 같은거 살랬더니 세 배인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불 작성시간26.06.04 펩제라 거의없어서 별로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04 ㅇㄱㄹㅇ 임근데 그래도 둘다 살아본 결과 종합적으로는 한국이 수중에 남는돈은 더 많다고 느낌. 일본은 일단 세금이랑 월세가 너무 비싸서 ㅜ 그리고 시대가 어느땐데 은행 계좌이체도 아직도 수수료를 받고 것도 꽤 비쌈.. (심지어 한국처럼 실시간 이체도 아니고 입금 신청 해놓으면 담날에 돈 들어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르츠. 작성시간26.06.04 실시간 이체가 아니에요..?이건 좀 놀랍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natropmI 작성시간26.06.04 저건 처음보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04 미세먼지 달라병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4 인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4 편의점 간식들 퀄리티는 일본이 훨씬 좋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