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4 이용료 표준화도 필요하겠지만 파라솔 설치 구역을 자제체에서 잘 검토해야된다고 봄. 마을 단체에게 공모신청받아서 하는데 해변 일부를 써야지 바다와 가까운 해변 전체를 쓰고 있으니 욕먹는거.
결국 마을꺼 안쓰면 저~~~~~ 뒤에 열악한 곳에다가 무료설치 하세요~ 라는데 표준화하면 뭐함. -
작성시간 26.06.04 실제 발생한 피해액을 산정하는 것도 쉽지 않고 정신적 피해에 대해서는 해당사항이 없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