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시즌3까지 나왔는데 아직도 정체를 숨긴 캐릭터.jpg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04|조회수60,397 목록 댓글 6

 

 

배우가 직접 나와서 아니라고

설명하는 영상 찍을 정도로

숨기고 있음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시즌 4 나오면

반드시 정체 드러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04 모범택시 이 시즌을 끝으로 더 이상 안합니다 할때 크게 뒤통수 칠려고 설계중일거임
  •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04 ㅇㅈ 최종빌런임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4 ㅋㅋㅋㅋㅋ
  • 작성자IZ*ONE | 작성시간 26.06.04 언젠가 최종 시즌할 때면 진짜 밈 때문에라도 마지막회에 빌런으로 나올 듯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