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의사가 추천하는 음주량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04|조회수33,04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4 다소의역 : 제로 붙은건 마음껏 마셔도 상관없다
  • 작성자이쁘고고운말하자 | 작성시간 26.06.04 내맘은 암것도 모르면서 흥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4 기분이 좋은걸
  •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04 건강 지키겠다고 식단 운동 진짜 칼같이 지키던 지인 40대에 교통사고로 가고 난 이후에 얼마나 오래 살겠다고 사는 동안이라도 내가 먹고 싶은 맛있는거 많이 먹겠다는 마인드로 바뀜
    못먹어서 스트레스 받는게 몸에 더 안좋다고 생각
  • 작성자베딩요 | 작성시간 26.06.05 건강관리는 젊어서부터 해야죠 사람 은근 쉽게 안죽습니다 당뇨나 통풍등으로 몇십년 고생하다 가는거 은근 흔한 경우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