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4
아오....군침돈다네 ㅎㅎㅎ
-
작성자어느 화창한 가을
|
작성시간
26.06.04
머리국밥이랑 순대국밥상태가 아주 합격이네 전주살다 천안에 3년째사는데 순대국밥이 너무 맛없어서 미치겠는데 저런거 우리동네 생기면 좋겠다..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5
와우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05
와따 맛있긋다 ㅠㅠ
-
작성자알레띠
|
작성시간
26.06.05
예전같지가 않음 여기보단 먼지막순대국이 훨 괜찮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