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관련 서울 주요 대학 집단행동 시작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대문개고기김 작성시간26.06.05 재투표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영 작성시간26.06.05 재투표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냉 작성시간26.06.05 응원합니다 말도 안되는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05 선관위에 대한 시위면 당연히 환영하고 응원하는데 절반 이상이 부정선거 음모론자일거 같아서 걱정도 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5 썩을놈들 판단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FC서울 알레~ 작성시간26.06.05 뭐라는겁니까 부정선거무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귱 작성시간26.06.05 재투표가즈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5 확실히 부정선거라고 울부짖는 백수들과 다르게 뭐가 잘못된건지 정확하게 꼬집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05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loitte 작성시간26.06.05 재투표하자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생긴조규성이승기 작성시간26.06.05 말도 안 되는 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독립기관이라 감사도 안받는....문제 많은 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05 목소리 내야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C서울 알레~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정신차려야지 이게 말이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군빠르다 작성시간26.06.05 목소리내는거 맞고 잘한다보는데 계엄땐 가만있다가 ㅋㅋ윤씨 사상에맞는 행동하는게 개 투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깊은 밤을 날아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첫 댓글도 그렇고 계엄 때 가만히 있었다는 허위사실은 왜 계속 달리는지 모르겠네계엄 직후부터 규탄문, 대학 연합 공동성명, 학생총회 등 학생사회에서 할 건 다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군빠르다 작성시간26.06.05 깊은 밤을 날아서 ㅈㅅ 주체가 다른가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