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05
평속 20km로 뛰어야 10키로 30분인데 ㄷㄷㄷ
왠만한 자전거보다 빠르네
-
작성자love은비
|
작성시간
26.06.05
?????!!!!!
-
작성자우영미
|
작성시간
26.06.05
와...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05
헐 26분이면 5키로 정도 달리고 있을땐데 10키로면 속도도 줄테니까 엄청 빠르네
-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05
230페이스로 10k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