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05
저번에 본 글 중에 아파트 입주민이 관리소에 밤마다 개구리 효과음이 들리는것 같은데 꺼주세요 라고 요청했는데 관리소에서 입주민님. 그것은 진짜 개구리입니다. 라고 답변했던게 생각남
-
답댓글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시그니엘
|
작성시간
26.06.05
효과음ㅋㅋㅋㅋㄱ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5
으
-
작성자부산인
|
작성시간
26.06.05
촉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