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왠만한 인재는 거들떠도 안볼듯한 회사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5|조회수1,88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05 진입장벽 높다 ㄷㄷㄷ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5 ㄷㄷ
  • 작성자호날두에제 | 작성시간 26.06.05 제가 지원했어요

    베트남에서 근무가능한 일본어 능통한 중국인을 모집하는것을 보게된 포르투갈어 사용가능한 언어동호회 회장 될뻔한 브라질리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