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냉면 이렇게 먹어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카츄 | 작성시간 26.06.05 맛도리
  •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05 비빔냉면을 저렇게 먹어야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꾸는피치 | 작성시간 26.06.05 노른자를 뺀 후 육수에 풀고, 그 육수를 다시 계란속에 넣은 후 거기에 면을 넣어 먹는 방식으로, 본인은 무려 8세때 부터 저렇게 먹었음 ㅋ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5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05 냉면에 계란 자체를 안 먹는 1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