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카츄 작성시간 26.06.05 맛도리
-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작성시간 26.06.05 비빔냉면을 저렇게 먹어야함
-
작성자꿈꾸는피치 작성시간 26.06.05 노른자를 뺀 후 육수에 풀고, 그 육수를 다시 계란속에 넣은 후 거기에 면을 넣어 먹는 방식으로, 본인은 무려 8세때 부터 저렇게 먹었음 ㅋ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05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奇誠庸 작성시간 26.06.05 냉면에 계란 자체를 안 먹는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