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혐오]펨코 포텐상황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05|조회수4,462 목록 댓글 34

선동러들 총동원령 내린듯
또 웃긴건 글 삭제시키지 말라고 운영자한테 항의중인데 운영자는 삭제한제 없다고 맞서는중

출처 다모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깐요 ㅋㅋ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05 도대체 왜저래요?
  • 작성자유진이 | 작성시간 26.06.05 저기 핫딜이나 게임관련 게시판은 잘 이용하는데
    저래서 포텐이나 다른데는 보기가싫음
  • 작성자삑궷츢 | 작성시간 26.06.05 저거 이후에 5.18 단체는 뭐하냐는 글이 포텐 온 게 더 유머임
  • 작성자브론즈4 | 작성시간 26.06.05 지금도 저정도인데 정원오가 5000표정도 차이로 이겼으면 진짜 큰일 났을듯. 개인적으론 선관위에서 또 안일하게 일하다가 단순 찐빠낸거라 보는데 워낙 말도 안되는 일이 일인데다 여파가 커서 절대 그냥 넘어가긴 어려울거라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