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러들 총동원령 내린듯
또 웃긴건 글 삭제시키지 말라고 운영자한테 항의중인데 운영자는 삭제한제 없다고 맞서는중
출처 다모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시간 26.06.05 그니깐요 ㅋㅋ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 26.06.05 도대체 왜저래요?
-
작성자유진이 작성시간 26.06.05 저기 핫딜이나 게임관련 게시판은 잘 이용하는데
저래서 포텐이나 다른데는 보기가싫음 -
작성자삑궷츢 작성시간 26.06.05 저거 이후에 5.18 단체는 뭐하냐는 글이 포텐 온 게 더 유머임
-
작성자브론즈4 작성시간 26.06.05 지금도 저정도인데 정원오가 5000표정도 차이로 이겼으면 진짜 큰일 났을듯. 개인적으론 선관위에서 또 안일하게 일하다가 단순 찐빠낸거라 보는데 워낙 말도 안되는 일이 일인데다 여파가 커서 절대 그냥 넘어가긴 어려울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