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일본여행할때 의외로 으스스한점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05|조회수7,738 목록 댓글 2

숲이 엄청 커서 조난당하기 십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콘후로스트 |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김첨지 | 작성시간 26.06.05 오키나와 갔었을때 탐방로 잘 가꿔진 산도 탐방안내소 근처 제외하고는 통신이 잘 안터짐
    우리나라만큼 등산로 데크와 손잡이로 잘 해놓은건 아니였음
    조심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