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현재 인스타에서 반반 갈리는 논쟁거리

작성자명박존박산다라박|작성시간26.06.05|조회수3,116 목록 댓글 20


https://www.instagram.com/reel/DZKwrdoxxla/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트날 | 작성시간 26.06.05 만난 기간에따라 다를거같은데
  • 작성자마포구존버 | 작성시간 26.06.05 큰돈을 쓴 목적에 따라 다를듯하네요
  •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05 예전에 그거 생각나네
    친구만 유부일때 친구가 인스타에 1박 시간 빼준 와이프 태그해서 고맙다고 올렸는데

    여친이 ‘오빠는 왜 나한테 안 고마워?’ 이러길래

    우린 결혼 안 햇잖아, 여친이잖아 했다가 삐졌는데..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05 진지하게 만나는 거면 공유하지.
  •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 작성시간 26.06.05 단순 연애는 굳이? ㅋㅋ 진지하게 만나는 사이면 얘기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