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4종 환율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1_Peyz 작성시간26.06.05 와 환율 어떻게 잡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닉 작성시간26.06.05 그만 오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5 정부는 지금 이거 진짜 심각하게 봐야함 주식유동성이 환율이 오히려 악용주고 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5 헉 그런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5 H_Crespo 네 외인들이 단기간 대거 들어왔다가 팔아버리니까 외화 유동성이 너무 커졌어요. 그렇다고 외화가 들어온다고 딱히 환율 내리는게 도움되지도 않음 그 외화만큼 원화가 나가버리니깐요 악순환이에요. 우선 금리부터 빨리 올려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5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금리를 조금은 올리긴 해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탱디줴이!! 작성시간26.06.05 언제까지 손놓고잇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5 와 엔화까지 저렇게까지 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05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곰이 작성시간26.06.05 뭐냐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두심 작성시간26.06.05 미쳘네 진ㅁ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05 이번엔 진짜 금리 인상 밖에 답 없네요 코스피도 오를만큼 올랐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BFFH 작성시간26.06.05 아 근데 너무 심하다 뭔 1500중반대를 가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