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천 작성시간 26.06.05 나도 저런데 후원하고 싶네 이쪽도 조직적으로 움직여서 다 고소해야지 냅두니까 미쳐 날뜀
-
작성자신해철 작성시간 26.06.05 우리 공장장형 ㅈㄴ 무서운 사람임
보수 엘리트 노선임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 26.06.05 윤가가 돈많고 시간 많은 사람이 빡치면 어떻게 되는지를 세이를 보면서 못배웠나보군.
-
작성자김바덕 작성시간 26.06.05 승환이형님 홧팅
-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시간 26.06.05 앞으로 인스타 댓글이나 이런건 무조건 고소고발 이런걸로 가야됨 어쩔수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