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 시장 떡락한 이유.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05 아하.. 이참에 d램값도 ssd 값도 좀 내렸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05 입이 방정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5 근데 ㄹㅇ 개거품은 맞긴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배근 작성시간26.06.05 거품이 맞긴한데 일단 올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05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교동 작성시간26.06.05 AI붐은 방향성은 맞는데속도이슈가 좀 있는듯지금"이게 맞아?"싶은 과속이라 신기하던 참이었는데아무도 가보지 않은 길이라,속도조절은 끊임없이 이슈가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05 근데 지금 ai가 어느정도 고. 아니 과평가 받는다는건 맞말인것 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26.06.05 어쨌든 조정국면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05 그럼 엔비디아 실적은?? 월가 예상치 웃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loitte 작성시간26.06.05 지들멋대로 전망올려놓고 못미친다 ㅇ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5 그냥 개나소나 Ai를 붙여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관련없는 회사까지 ai라 붙이고 그 코인 타려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