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한국인이 영어 못하는 이유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92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맞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05 역시 코리아트레버다 호방하다 작성자신용재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05 역시 영어가 문제였어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5 10년동안 회화를 파는게 아니니까.. 작성자푸른쥐 | 작성시간 26.06.05 ㅜ_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