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머]한국인이 영어 못하는 이유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921 목록 댓글 5



이거 맞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05 역시 코리아트레버다 호방하다
  • 작성자신용재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05 역시 영어가 문제였어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5 10년동안 회화를 파는게 아니니까..
  • 작성자푸른쥐 | 작성시간 26.06.05 ㅜ_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