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젠슨황 아저씨 한국와서 만나는 회사 주식 다 떡상 시켜놓고는 본인회사 주식은 왜이래요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7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이천이십이 | 작성시간 26.06.05 하... 정답... 나에게 대입시켜 보아도 역시 정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