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05 여테는 근데 저게 좋은게 아닌게 탑랭커들이 메이저에서 그냥 다 전멸해버림 어느정도 스타성 가진 선수들이 계속 라이벌리를 형성해주면서 성적을 내줘야 하는데 저 선수가 탑랭커로 올라서면 모를까 이전 사례보면 그냥 반짝일 가능성이 너무 커서 ㅜ여테에 메이저 반짝들이 지속적으로 반복된게 여테 하락의 원인중 하나였다가 요근래 리바키나 이가 사발렌카 코코 등 탑랭커들이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면서 겨우 좀 안정되나 싶더니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