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뉴이재명 정민철이 말하는 정원오가 낙선한 이유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3,269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네 무리때문에 하정우랑 정원오가 졌다는 소문이 파다한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soso | 작성시간 26.06.05 외연 확장 한다고 저런 인간들을 걍 꺼져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05 정민철 지때매 진 비중 있는데 저러네 작성자크아앟 | 작성시간 26.06.05 얘는 뭐하는애에요? 영향력좀 있는앤가? 작성자비르츠링 | 작성시간 26.06.05 쟤네들은 어떻게 예상을 하나를 안빗나가 ㅋㅋ 작성자fromis_9 장규리 | 작성시간 26.06.05 어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