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오세훈 인스타 댓글 근황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5,059 목록 댓글 35

개웃기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가인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로 증명해주세요...!!
  • 작성자간지라울 | 작성시간 26.06.05 희안하게도 그 쪽이네...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해서 이겨도본전이고 남는게 없는데 하겠음? 오세훈 스타일상 질거같으면 안함
    무상급식 캐삭빵도 당연히될거라 생각하고 한건데
  • 작성자추꾸죠아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하자고 몰려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