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AI ㅈ같다 진심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5|조회수1,61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vy Klaassen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챗지피티는 계속 말이 바뀜 ㅋㅋㅋ
    5시간 걸린다 해놓고선 2시간 ㅋㅋㅋ
    2시간 걸린다 해놓고 30분
  • 작성자간지라울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H29 | 작성시간 26.06.05 제미나이가 알려준 길로 갔다가 아니어서 다시 물어보니 착각했다고 미안하다고 그러던데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