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오늘도 힘든 자영업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5|조회수3,997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라 | 작성시간 26.06.05 그냥 거부하지. 별점 테러도 할듯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05 진짠가 별ㅁㅊ놈 다보겟네
  •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난 뭐 한 100만원치 시키고 저러는 줄 ㅋㅋㅋ

    2만원 시키고 저런 멘트 날리는겨? ㅋㅋㅋ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05 햄버거 배달시켜먹는게 뭐라곸ㅋㅋㅋㅋ
    장사하는 사람이나 배달하는사람이나 일 끝나면 다 먹을 수 있는건데??ㅋㅋㅋㅋㅋ
    매 끼 파인다이닝 오마카세가서 수십만원 쓰는듯이 말하네ㅋㅋㅋㅋ
  •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05 가래침 한스푼 추가 서비스 들어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