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콘인지 월드컵인지 열린다고 함
미국에서 하는걸 보니 미식축구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작성시간 26.06.05 슈퍼콘 아님?
-
작성자에라이몰라 작성시간 26.06.05 락싸 포함 월드컵 거리응원이나 축제를 즐기던 세대들이 이제 나이 들어서
월드컵이 예전만큼 축제 분위기는 아니니.. 앞으로 더 할거고 이번에는 특히 북중미 월드컵이라 예선 3경기 모두 주중 10시,11시라서 조용히 지나갈듯
-
작성자가운데의맙소사 작성시간 26.06.05 운동회 시끄럽다고 민원 많이 받겠내요 ㄷㄷ
-
작성자시골개 작성시간 26.06.05 와 이게 다음주엿어?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5 진짜 월드컵 느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