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05
저거 가을되면 배포될 예정인 새칩들어간 신제품이라고 ㄷㄷ
-
답댓글
작성자불광동불주먹
|
작성시간
26.06.05
그러면 지금 배포된 드라이버로 제대로 돌아가요??
-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05
불광동불주먹 안되지않을까요….?ㅋㅋㅋㅋ 근데 애초에 저거 실사용안할듯 ㅋㅋ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05
신림고릴라 비슷하다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5
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