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마스크 오래 쓰면 트러블 나는 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435 목록 댓글 7

 

 

나는 마스크 오래 쓰면 트러블 

 

자주 나는 편이다 

 

VS 

 

크게 타격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05 구취있어서 트러블 생기는건가ㅋㅋ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05 타격없네요
  • 작성자별나들이 | 작성시간 26.06.05 안남 원래 피부에 뭘 발라도 트러블이 거의 안나는 강철피부임
  • 작성자즐라탕 | 작성시간 26.06.05 면도트러블 미추어 버릴거같음
  • 작성자집중하는시간 | 작성시간 26.06.05 트러블 생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