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드래곤볼은 Z까지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3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닭둘킹 | 작성시간 26.06.05 드잘알 작성자텔피 | 작성시간 26.06.05 드잘알 작성자병원서놀던형 | 작성시간 26.06.05 gt는 ost들으라고 만든것슈퍼는 진짜 밸런스 붕괴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05 딱 그 세대때 아재인데 근본을 아는거임ㅋㅋ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05 갠적으로 Z도 프리저편이 제일 재밌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