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추성훈 “드래곤볼은 Z까지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67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닭둘킹 | 작성시간 26.06.05 드잘알
  • 작성자텔피 | 작성시간 26.06.05 드잘알
  • 작성자병원서놀던형 | 작성시간 26.06.05 gt는 ost들으라고 만든것
    슈퍼는 진짜 밸런스 붕괴
  •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05 딱 그 세대때 아재인데 근본을 아는거임ㅋㅋ
  •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05 갠적으로 Z도 프리저편이 제일 재밌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