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낙선' 국힘 오지성 후보 "지난 총선과 득표율 너무 비슷… 부정선거 의심으로 고발"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9 목록 댓글 12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4022?sid=100



ㄹㅇ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광동불주먹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거가 자기한테 환호하는 사람이 많았다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 작성자몽예초 | 작성시간 26.06.05 저러니까 13프로 나오지
  • 작성자red velvet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제정신이 아니구만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05 이름은 지성인데 지성이 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