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낙선' 국힘 오지성 후보 "지난 총선과 득표율 너무 비슷… 부정선거 의심으로 고발"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4022?sid=100'낙선' 국힘 오지성 후보 "지난 총선과 득표율 너무 비슷… 부정선거 의심으로 고발"6·3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진 전북 군산·김제·부안갑 국회의원 재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의겸(63) 당선인에게 패배한 국민의힘 오지성(64) 후보가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했다. 5일 오 후보는 자n.news.naver.comㄹㅇ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광동불주먹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거가 자기한테 환호하는 사람이 많았다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작성자몽예초 | 작성시간 26.06.05 저러니까 13프로 나오지 작성자red velvet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제정신이 아니구만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05 이름은 지성인데 지성이 없네 댓글 전체보기